8개월 아기 장난감, 원목이라 안심인 아이코니 오르골기차

>

​​​​​​​​​집에 장난감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에요.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들은 갖추고 있긴 하지만 새로 들이는건 아주 천천히 하고 있거든요ㅎㅎ 대신 생활용품을 많이 활용하긴 해요~ 아율이도 늘 보는 장난감보다 주변에 있는 물건들을 더 좋아하는 느낌^^;; ​물론 시끌시끌 불빛나오는 장난감이 필요한 순간들도 많아요!! 하루에도 몇번씩 도움(?)을 받긴 하지요ㅋㅋ ​제가 나무 색감이나 분위기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화려하고 반짝이는것 대신 자연스러운 장난감을 주고싶기도 해서 원목 장난감을 얼른 데려왔어요:) ​아이코니코리아 제품인데 히노끼를 사용한 목재장난감이랍니다. 산림의 벌채, 가공, 판매, 식림까지 직접 관리하고 아이들에게 안전한 장난감, 그리고 풍부한 초록숲까지도 남겨주고 싶은 마음으로 생겨났다고 해요. ​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~ 본품과 사포, 스티커, 간단한 소개서, 사포도 들어있었어요. 다양한 제품이 많았는데 예쁜 노래가 나온다길래 오르골기차를 골라봤어요. ​​​

>

​​​사실 탐나는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. 색감도 다 이쁘고 모양이며 구성이 좋아서 들여놓고 싶더라구요ㅎㅎㅎ 조금 더 커야 잘 가지고 놀 수 있을 듯한 제품들도 많이 보여요~ 남편이 맨날 아유리랑 주방놀이 하고싶다고ㅋㅋ 하는데~ 몇 살 정도 되면 역할놀이가 가능하려나요^^ ​좋은 소재로 만들어지는 만큼 가격대는 많이 높은 편이에요. 그만큼의 가치는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~ ​나무를 사용하지만, 산림도 생각하며 만든 브랜드랍니다. 히노끼는 한그루 한그루 정성껏 관리하고 있고 엄격한 관리를 하면서 벌채를 할 시기의 나무만 사용한다고 해요. 마구 나무를 잘라 쓰는건 아니라니 괜히 마음도 편안해져요^^ ​​​

>

>

​​​오르골기차는 요런 모양이랍니다:) 진짜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~ 사실 8개월 아기 장난감으로 마련한거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기에도 좋을만큼 너무 예뻐요!! 근데 소품으로만 쓰기엔 좋은 원목이 너무 아깝ㅋㅋㅋ ​히노끼탕 이런식으로만 많이 들었는데 우리말로 편백나무예요. 다른 종류의 나무보다 매끄럽고 시간이 지날수록 강도가 높아지는 특징이 있어요. 또 악취제거나 바이러스도 억제하는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. 무엇보다 피톤치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잘 알려져있죠~ 이렇게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장난감이라니~*_* ​​​

>

​​​게다가 그냥 기차모양이기만 한게 아니라 오르골이라는거!! 오르골 소리가 왜이렇게 좋은건가요♡ ​원래 오르골에 관심 1도 없었는데 요거 소리 들으면서 완전 힐링~~ 아기 장난감이 아니라 제거같이 됐어요ㅋㅋㅋ 아유리도 요런 음악 들으면 좀 더 안정이 되려나요*_* ​​​

​​​천연 원목제품이기 때문에 거친 면이 느껴질 수 있다고 해요. 그럴땐 동봉된 사포로 나무결을 따라 문질러 주면 된답니다. 저도 한번 쓱 살펴봤는데 거친 부분이 전혀 없어서 사포질은 따로 하지 않았어요ㅎㅎ ​​​

>

​​​아기들꺼라 전체적으로 모난 부분 없이 둥글둥글~ ​역시 편백나무로만 만들어진거라 그런지 가까이 대고 킁킁 냄새를 맡아보면 나무향 숲향이 솔솔 나요. 자연의 냄새를 맡을 일이 아무래도 적은 요즘이니 이렇게라도 접하는게 참 좋네요^^ ​​​

>

​​​사실 오르골기차를 처음 줬을 땐 관심이 아예 없었어요;;; 순간적으로 너무 반짝이는 장난감 많이 가지고 놀아서 이건 심심한가?ㅠㅠ 싶었거든요. 근데 계속 주니까 점점 관심이 많아지더라구요ㅎㅎ 지금은 한쪽에 세워둔거 지나가다 보이면 가지고 놀고 그래요~ ​아무래도 크기가 완전 소형은 아니라서 아기가 번쩍번쩍 들진 못해요. 증기 나오는 부분만 주로 잡더라구요ㅎㅎㅎ 원통형이라 잡기가 편한가봐요~ 오동통한 손으로 잡고있는게 완전 귀욥!! ​​​

>

>

​​​요리조리 살펴도 보고~ 뭘 누르거나 하지 않아도 바퀴가 슬쩍 스치기만 해도 오르골 소리가 나거든요. 음도 예쁘게 연결되고~ 가지고 노는 내내 뭔가 마음이 편안해져요ㅎㅎ 소리가 나니까 아무래도 관심을 더 갖게되는 듯해요. ​요즘은 어디가서 흙 만질 일도 없고 자연을 느낄 기회가 부족한데ㅠㅠ 이렇게라도 손에 닿는 나무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도 참 다행! ​​​

>

​​​관심 없다가도 움직여주면 또 관심이 생기고 그러는 8개월 아기^^ㅋㅋ 기는것도 이제 엄청 잘 기어서 순식간에 어딘가에 도착해있어요. 게다가 못가는 곳이 거의 없으니 집안이 비상사태ㅋㅋㅋ 기차한테 돌진~~~ ​​​

​​​보기엔 엄청 가벼워보이는데 무게감이 꽤 있어요. 요맘때 아기들이 장난감 가지고 내리치기(?) 많이 하는데 아기 옆에 누워있다가 날벼락 한번 맞았;ㅋㅋㅋ ​​​

>

​​​무도장 제품이라 소재 본연의 향과 감촉을 느낄 수 있다는게 제일 좋아요:) ​나무에는 구멍과 흠집이 많이 있잖아요. 원목 가구를 보더라도 옹이는 어쩔 수 없는 경우가 많아요. 근데 아이코니 장난감을 보면서 원목인데도 참 매끄럽고 깨끗하다 생각했거든요~ 옹이가 없는 깨끗한 부분만 엄선해서 사용하기 때문이래요! ​​​

>

>

​​​뭐든 늘 만지고 입으로 가져가는 8개월 아기에게 가장 안전한 장난감이지 않나 생각돼요. 색감도 참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 들고요^^ 특히 오르골 까지 듣고 있으면 힐링 제대로죠~~ ​지금 뿐만 아니라 더 커서도 가지고 놀기 참 좋을 것 같아서 두고두고 오래 쓸 수 있는 장난감인 듯 합니다:) ​​​

>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