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천연제습제• 자리차지 안해서 좋네요_새남맥스 ­

>

​​​​

>

>

>

​​​요즘 집에서 봄맞이 대청소를 하고 있는데요. 작년 여름에 장농 속에 넣어놨던 제습제들이 아직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가을쯤 치웠어야했는데 이 게으름 무엇 근데 제습제 분리해서 물빼소 헹궈서 재홯용으로 내놓는 게 넘 귀찮더라구요. 광고에 보면 요즘 천연제습제는 엄청 컴팩트하던데. 대청소 겸 저도 이참에 미리 바꾸어봤는데 완전 대만족! 사용후기 공유해볼게요~~~♥​​​​​​

​​​​​​​

>

>

>

​​​​​깔끔한 종이패키징에 10팩이 들어있어요. 그런데 요게 한 팩에는 또 3개의 파워드라이맥스가 연결돼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거 같더라구요.스펙 먼저 간단히 알려드릴게요.​​▷ 이름: 새남맥스 천연제습제▷ 사용량: 일반적인 서랍장의 경우 1매 이불 한 채에 1매 사용 일반적인 양복장의 경우 2매 사용▷ 교체시기: 여름철 3개월, 겨울철 6개월을 추천하나 온도, 습도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교체는 완전히 젤리가 되었을 때 해주세요.▷ 제조국: 대한민국​​​​​

>

>

>

​​​​​천연제습제가 뭐 이렇게 얇나 싶을 정도의 슬림함이네요! 종류가 일반형, 행거형 두 종류인데 제가 사용 중인 제품은 행거형(걸이형)이에요. 일반형은 한 팩에 30g × 4개 구성이고요, 행거형은 120g × 1개에요. ​​​​​​

>

>

>

​​​​​행거형이라 위쪽에 걸 수 있는 걸이가 달려있고요, 일반형 길이의 3배가 쭉 하나로 연결돼있는 모양이에요. 만약 하나씩 잘라서 사용해야된다면 비닐부분이(지금 사진에 보이는 면) 밑으로 가게 둬야한다네요.​​​​​

>

​​​​​반대쪽은 종이재질이구요. 요게 새지 않는 특수재질의 부직포라고 하니 옷장 안에서도 터지지 않고 사용가능하겠죠?

​​​​

​​

>

>

>

​​​​​예상하셨겠지만 어마어마하죠? 안그래도 옷장이나 서랍장, 신발장안 항상 자리가 비좁은데 새남맥스 천연제습제는 얇으니깐 거의 장소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. 자리가 없으면 아예 걸어버림 되니깐 편리성 최고인 거 같아요. 또한, 플라스틱 제습제처럼 파손되거나 넘어져서 물이 샐 염려가 없으니….

​​

>

​​​​그런데 그럼 그렇다고 성능이 떨어질까 궁금하실텐데, 실리카겔 대비 10배 이상 효과라네요. 용량대비 최대 400%까지 습기를 머금을 수 있다고하니 성능은 걱정안해도 될 거 같아요. ​​​​​

>

​​​​​안쪽에는 파우더형태로 분말이 들어가있는데요. CaCl2 외 쳔연소재를 주 원료로 사용해서 좀 더 안잔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. 자세히 성분이 나오진 않아서 아쉽지만 천연성분이라니 믿고 써봅니다. (성분 다 알려주세용)​​​​​

>

>

​​​​​옷장은 기본이겠죠? 옷도 빽빽한 데다가 자리가 일단 협소해서…매번 플라스틱 제습제 놓기가 늠늠 힘들어서 자리 만드는 게 일이었는데 저렇게 걸어놓으니 세상편하더라구요ㅠㅠ!! 옷장 비좁으신 분들은 무조건 새남맥스 천연제습제 강추드려요~~♥​​​​

>

>

​​​​양쪽 화장실도 요즘 매일 아이가 물놀이도 자주 해서 항상 습하길래 걸어놨어요. 하나는 수건걸이에 걸고ㅋ 하나는 마침 달려있는 플라스틱 걸이에 툭 걸었네요. 진짜 자리차지 않아고 깔끔해사 마음에 쏙 들어요.장마철 되면 자동차 안에도 하나 걸어놔야겠어요~~♥​​​​

>

​​​​​신발장에서도 넣어놨어요^^ 이번 여름에는 새남맥스 천연제습제 덕분에 좀 더 뽀송뽀송하게 지낼 수 있을 거 같네요♥​* 사용하면 좋은 곳: 옷장, 이불장, 서랍장, 신발장, 그릇보관함, 욕실, 자동차 시트 및 트렁크, 글로브박스 등 그 외 제습이 필오한 모든 공간.​​​​

>

☞ 공간차지 안하는 제습제☞ 순한 성분으로 만든 천연제습제☞ 소량으로 다량의 흡습능력이 있는 제습제☞ 쉽게 설치가 가능한 제습제​​찾으시면 사용이 간편한 새남맥스 천연제습제 꼭 사용해보세요. * 사용 후 폐기 시에는 각 지방자치단체의 폐기물분리규정에 따라주세요.

#새남맥스 #파워드라이제습제 #천연제습제 #제습제 #대기업제습제 #드라이제습제 #거는제습제 #행거형제습제 #제습제추천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>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